기타 레노버 y700 2세대 (냉납추정) 수리 의뢰 혹시 가능할까요?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두 작성일 26-06-23 21:28 본문 잘 쓰고있다가 갑자기 꺼진 후로 안켜지는데검색해보니 y700 고질병인 냉납증상인거같습니다혹시 이런것도 수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.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다음글Re: 레노버 y700 2세대 (냉납추정) 수리 의뢰 혹시 가능할까요? 26.06.24